반응형
일본의 마케팅 전략은 "기간한정"이다. 나도 그 마케팅 전략에 넘어간 일인이다 ㅋㅋㅋㅋ처음엔 뭐가 그리 기간한정이 많은지 시즌마다 다 기간 한정이란다. 그 시즌이 아니면 먹을 수 없으니 맛도 궁금하고 안먹어 볼수 없게 한다. 그 마케팅 전략이 성공한것 같다. 아흐
난 아이스크림을 무지 좋아하다. 생우유를 못 먹는지라 아이스크림이나 빵으로 우유를 대신하는 것 같다. 슈퍼 가니 하겐다즈 기간한정 상품이 나와있다. 요즘 계속 기간한정 상품이 많이 나온다. 얼마전에 고구마 맛도 나오더니 곧바로 마론 상품이 나왔다.
밤을 좋아하는지라 안잡고서는 집으로 못 돌아가지...ㅋㅋㅋㅋ
예전에 한국에서 먹었던 바밤바를 기억하며 하나 골라본다.
역시 난 바밤바 맛을 기억한다 ㅋㅋㅋㅋ
하겐다즈야 워낙 고급지고 비싸고 그러나 맛있는 그런이미지라 ㅋㅋㅋㅋㅋ
하겐다즈 바는 마카다미아 초콜릿바를 자주 먹는 편이다. 달지도 않고 너무 맛있다. 밤맛은 처음이다 ㅋㅋㅋ
먹어본다. 음 역시 내 머릿속에는 바밤바 맛이 강하게 남아있나보다. 저거 엄청 달고 맛도 깔끔하지 않더이다. 힝~망했다. 왠만하면 바는 괜찮은데 음...깔끔하지 않은 맛에 좀 실망이네. 그냥 난 마카다미아 바를 사먹어야겠다 ㅋㅋㅋㅋ
얼마전 고구마 기간한정 상품도 사놨는데 그것도 얼른 먹어야지 ㅋㅋ냉동고에서 썩고 있네 ㅋㅋㅋㅋ
반응형
'Daily > Yumm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세븐일레븐 군밤 (2) | 2020.09.29 |
---|---|
크리미생 식빵 "라빵" (0) | 2020.09.28 |
일본 스타벅스 리저브 (0) | 2020.09.25 |
그랑 갈릭 페퍼 버거-맥도날드 (4) | 2020.09.24 |
히모가와 우동 (6) | 2020.09.21 |
댓글